본문 바로가기

대감의 영화

댄스영화 댄싱퀸 내용 줄거리 황정민 엄정화

 댄스영화 댄싱퀸 내용 줄거리 황정민 엄정화

 


80년대! 꿈을 향해서, 영화 <댄싱퀸>입니다.
이 영화 같은 경우에는
정말 배우의 조합이 색달랐던 영화였어요!
황정민씨와 엄정화씨가 합친다는게 신기했거든요!
그것도~ 댄싱퀸이라는 영화에서 말이에요~ㅎㅎ

 

 


 
이 영화의 줄거리 같은 경우에는
80년대 시절에 영화인데요~
가수 제의를 받은 정화! 하지만 정민을 만나게 되면서~
그 꿈을 접죠~
여기서 색달랐던 점은, 실제 이름을 극 중에서도 사용하더라고요~
보는 내내 더 집중이 잘 되는 기분이었어요!
 

 


그러다가 다시 그때 제의를 한 매니저를 만나게 되면서~
그 꿈을 펼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힘든 일도 많지만 정화는 끝내 메인보컬로서 녹음 성공을 하죠.
하지만 자신때문에 남편의 앞길을 막을 수 있다는 것으로,
정화는 엄청난 고민에 빠지게 된답니다~
서로 서로가 고민하고 의지하고, 또 응원하는것이
저는 너무 좋았어요!
 

 


꿈이라는 것을 이런식으로 풀어가는 것에 대해서
약간은 뻔한 스토리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이런 내용이~
우리나라 정서와 잘 맞기도 하고~
또 우리내 인생을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해서 좋았답니다!
 


더군다나 배우들이 정말 새롭게 조합이 되어서 그런가
보는 내내 저는 신기하게 볼 수 있었어요!
내용은 뻔하지만 전혀 지루하지는 않았답니다!

 

 


 
이렇게 뻔할 수 있는 스토리의 영화를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감독의 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정말 엄정화씨와 황정민씨는~
우리나라를 빛내는 배우들이 맞나봐요!
대단한 연기력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노래들도 정말 좋았는데요
엄정화씨 원래 직업이 가수여서 그런가
더 재미있고 진지하게 볼 수 있었어요.
오래간만에 재미있게 본 영화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