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감의 영화

영화 아수라 역대급 출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김성수감독

 영화 아수라 역대급 출연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김성수감독

 

 

 

 

역시 줄거리가 딱히 중요하지 않을 영화들은 이렇게 한줄로 간단하게 요즘 풀어놓는게 대세인거 같네요 ㅎㅎ

많은 상상할 거리를 만들어내고 일단 배우들만 보더라도

 

솔직히 말해서 뭔진 모르겠으나 일단 봐야할것만 같은 영화입니다

 

그냥 예매는 따논 당상이 아닐까 싶은데 말이죠 ..^^

 

 

 

 

 

 

 

 

 

 

정말 이런 라인업이 있었나 싶을정도로설레이게 하는 배우진들입니다.. ㅎㅎㅎ

 

정우선 황정민도 모자라 주지훈과 곽도원 정만식 등 'ㅅ';;

 

헐...뭘해도 그냥 누워만 있어도 잼있을거 같네요 ㅋㅋ

 

 

 

 

 

 

 

 

 

 

정말 스포 금지인지 영화 내용은 커녕 관련 이미지도 아직까지 공개된게 없네요

그저 뭔지 궁금증만 자아내게 만드는 대본 리딩 사진입니다.

 

그래도 이런거라도 있으니 위안을 삼아야할까 싶을정도로 뭔가 ..

 

영화팬으로서 그냥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야할까....

 

 

 

 

 

 

 

그래도 이 쟁쟁한 배우들이 선택한 작품이니 만큼

일단 대본이 좋았으니 결정을 했지 싶기도 합니다

 

나날이 한국영화는 이렇게 발전을 해나가나 봅니다 ㅎㅎ

 

 

 

 

 

 

참 훈훈한 배우들이 많네요 한도경, 박성배,

그리고 문선모 , 곽병규 역 등등에 암튼 쟁쟁하군요...